여유만만/또다른 취미

토댁님댁 토마토 농장에 출사!!

별고을댁 2011. 10. 20. 06:30

블로그교육중 출사 수업이 있었습니다.
토댁님댁의 토마토 농장에서
사진촬영 실습으로 했어요.
토댁님댁 토마토 농장은
지금 결실의 계절에 맞게
여기저거 수확철 분위기가 물씬 묻어났었어요.

 


탐스러운 아기토마토가 너무
먹음직스러워
쥔장몰래 냉큼....ㅎㅎㅎㅎ


토마토의 뒷 자태...


지금은 똑딱이카메라로 사진촬영 수업중...


김장배추도 5,000포기를 하셨다고
옆에서 주워들었습니다.ㅎㅎㅎ
배추가 튼실합니다.


빨간 토마토의 꽃은 노오란 참외빛 꽃이랍니다.

우의 블로그 쌤...
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