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식농사/별당아씨

어린이 뮤지컬 "구름빵" 공연관람(성주문화예술회관)

별고을댁 2011. 10. 5. 11:00
운동회날에 공연까지 관람했어요^^
딸랑구님께서는 많이 피곤할텐데 전혀 힘든기색이 없네요.
"백만스물 하나, 백만스물 둘...." 에너자이저예요.. 후후후~~~
사진이 그닥 썩 좋지 않네요.^^
성주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이 있었답니다.
원래는 운동회 다음날에 딸랑구님 친구들과 예약을 해놨었는데
그날 급히 집안 결혼식이 있다는 소식에 전날에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성주는 인구가 많은 도시가 아닌, 아주 적은 인구의 시골이라
괜찮은 공연 하나 관람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이지요.^^
그래서 공연소식이 있으면 발을 동동구르며 쫓아가는 저는
우리 딸랑구님의 바로 열혈맘입니다.ㅎㅎㅎㅎ












구름을 따서 빵을 만들어 그 빵을 먹은 아이들이 구름처럼 붕붕 떠올라
지각할까봐 아침식사도 제대로 먹지 못하고 만원버스를 타고 출근하는 아빠한테
하늘을 날아 버스에 타고 계신 아빠한테 구름빵을 전해주어
그 구름빵을 드신 아빠도 하늘로 붕 떠올라 지각하지 않고 잘 출근하셨다는 줄거리....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