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식농사/별당아씨

2012년도 대가초등학교 가을운동회

별고을댁 2012. 9. 28. 10:35

햇볕 쨍쨍 내리쬐는 드높은 가을의 전형적인 날씨에

여진이네 대가초등학교에서는 수해에 몸살을 앓는 분들도 계시지만

계획된 일이라 미룰수 없어 운동회를 개최하였답니다.

동네어르신들을 위해서 점심도 출장부페로 이루어졌고,

부모님들도 아이들과 함께 운동회 게임에 많이 참석해서

아이들이랑 학부형들이랑 신나는 하루를 보냈답니다.  

 

 어쨌든 신나는 날이지요

 

 공던저 바구니에 넣기...

승부보다는 재미에 더 열올리는 우리 여진이..ㅎㅎㅎ

 

5~6학년 언니, 오빠들은 진짜 잘해요~~ 

 

학부모님들도 한판

 

점심은 부페로... 

 

 우리 여진이 남자아이들 셋에 여자아이 혼자 낑겨서 열심히 했어요

 

결코 남자아이들에게 뒤지지 않는 체력.... 

 

퍼즐바꾸기...

여진에미도 이 게임에 참석했는데 워낙 경쟁이 빨라서

뒤집어놓으면 그새 또 반대방향으로 뒤집어져 있어서

아예 뒤집어놓고 밟고 있었다는 후문이..ㅋㅋㅋㅋ 

 

줄다리기...

여진아범, 줄다리기에서 이기는 방법을 아이들한테 알려주고 있어요,^^

줄이 앞으로 댕겨진다 싶으면 무조건 누워버리라고 아이들한테 신신당부하고 있는 열혈아빠....ㅎㅎㅎㅎ 

그렇지만 결과는 패!!!

ㅎㅎㅎㅎ

 

응원하느라 목소리도 쉬었건만

참 재미있는 하루였네요^^

우리 여진이랑, 여진이 친구들이랑, 그리고 여진이 친구 엄마들이랑....

너무 즐거운 하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