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식농사/별당아씨

쵸코쿠키만들면서<< 천자문 성문>>으로 외우는 공주님들

별고을댁 2012. 8. 14. 17:08

 

오랫만에 집에서 쿠키를 만들었어요^^

아이들에게 쿠키만들면서 오늘 배운 천자문 성문으로 외워보라 했더니

배운만큼 모두를 외웠더라구요

어찌나 기특하던지....ㅎㅎㅎㅎ

천자문 외우는 소리가 듣기가 너무 좋아요^^

 

천자문성문 오늘은 여기까지 배웠어요^^

 

 

쿠키만들기에 퐁당 빠진 친구들과 엄마...

여진이 신났어요^^

 

천자문 외우면서 쵸코쿠키만들기ㅎㅎㅎㅎ

 

쿠키구워서 먹는 똥강아지들

여러모양의 쿠키들

오븐에 들어가기전...

반죽이 질어서 도너츠가루를 넣었더니 부풀은 정도가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