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고을참외농장/농장일기

성주참외농장에 무당벌레^^

별고을댁 2015. 4. 19. 07:30

 

성주참외농장에는 오늘도 햇살이 가득합니다.

참외가 노랗게 ㅔ익어가는 소리가 들리는듯

참외향이 하우스안에서 코끝을 자극하네요

.

.

.

무당벌레야 어딜그렇게 바삐가는게냐?

참외순을 타고 무당벌레가 엉금엉금 기어가는데

한참을 앉아서 무당벌레를 쳐다보고 있으려니

기어가는 속도가 느린게 아니였습니다.

어느새 참외순을 타고 풀잎으로 건너와

무엇을 그리 찾는지 한참을 그리 헤메이고 있네요.

무당벌레는 진딧물을 먹는다는데

혹시 우리 참오에 진딧물이 붙은걸까 한참을 참외순을 뒤적거리며 찾아보았어요.

ㅎㅎㅎ 다행히 진딧물은 없네요

무당벌레한테 살짜기 미안해지네요.

먹을거리를 못만들어줘서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