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고을참외농장/농장일기

[성주참외] -- 별고을참외농장에 또하나의 일꾼.... <수정벌>

별고을댁 2013. 3. 14. 06:00

 

[성주참외] -- 별고을참외농장에 또하나의 일꾼들... <수정벌>

 

안녕하세요, 성주참외, 별고을참외농장의 아낙네 별땅이예요^^

 

<<성주참외>>로 유명한 이곳 경북 성주에는 오늘 하루종일 날씨가 흐렸답니다.

하우스안에 온도가 오늘만큼은 춥지도 덥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그러니 별고을참외농장의 일등 일꾼들인 수정벌들이 오늘 어찌나 열심히들 일해주시던지요.ㅎㅎㅎ

참외하우스안에서 너무 열심히 일하고 있는 이 아이들에게 뽀뽀라도 해주고 싶었네요.^^

아예, 꽃속에 파묻혀 있는 꿀벌입니다.

 

성주참외, 별고을참외농장에는 이렇게 꿀벌들이 열심히 일해서 꽃수정을 하기 때문에

모양도 예쁘고, 당도도 높답니다.

 

근에 꿀벌님아, 숫꽃보다 암꽃에서 수정을 해야 되지 않겠니?ㅎㅎ

어찌되었건 열심히 일해줘서 고맙다...ㅎㅎㅎ

 

별고을참외농장 쇼핑몰로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