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고을참외농장/농장일기

성주참외, 별고을참외농장 근처에 소방헬기가 떴어요^^

별고을댁 2013. 3. 10. 06:00

 

성주참외, 별고을참외농장 근처에 소방헬기가 떴어요^^

 

안녕하세요, 성주참외, 별고을참외농장의 참외지기 별땅마님이예요

 

오늘은 성주참외로 유명한 이곳 성주지역은 완전 여름날씨였어요

비닐하우스 안에서 일하는데 땀이 어찌나 비오듯이 흘러내리던지요.

한참 일하는데 비닐하우스 바깥하늘에서 헬기 소리가 요란하게 들리지 뭡니까

너무나 가깝게 헬기 소리가 들려서

후다다닥~~~ 참외농장 비닐하우스 안에서 뛰어나왔지요.

그랬더니 소방헬기가 이렇게 가깝게 떠있지 몹니까...

첨봤어요....이렇게 가깝게 소방헬기가 떠다니는거..... 히히히히

 

근처에 불이난것같아요

참외농장 오는길에 연꽃단지 조성하려고 만들어 놓은 저수지가 있었는데

이곳에서 소방헬기가 물을 떠가더라고요.

어딘지 모르지만 불이 나서 걱정도 되었지요

근데, 사실은 소방헬기가 물 퍼가는 이 모습이 너무 신기해서

일하다 말고 한참을 구경했답니다.

5~6번씩이나 왕복하면서 물 퍼날리는 소방헬기를 보면서

저 안에서 헬기 운전하는 사람은 진짜 재밌겠다라는 생각을 했네요ㅎㅎㅎㅎ

 

성주참외, 별고을참외농장에 찾아오시는 길에 있는 저수지예요

연꽃단지를 조성할 예정이지요

이곳에 갑자기 소방 헬기가 떴어요^^ 

 

오호~~~ 이런 광경은 영화에서나 뉴스에서나 보는 광경이었는데....ㅎㅎㅎㅎㅎ

 

얏호~~~ 멋지다. 소방헬기.... 

혹시나 해서 손도 흔들어줬는데.... 손을 흔들어놓고  보니 쫌 그래서 얼른 내렸다는.ㅋㅋㅋㅋ

 

멀어져가는 소방 헬기가 아쉽기만 해용~~~

 

어찌되었건 자나깨나 불조심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