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식농사/별당아씨

<꿈담인물그림책> - 여진이랑 "인물놀이카드" 게임에 빠지다....

별고을댁 2012. 12. 3. 23:47

<꿈담인물그림책> -- 여진이랑 "인물놀이카드"게임에 빠지다.... 

 

여진이랑 카드 게임하느라 밤새는줄도 모르는 여진에미랍니다.^^

꿈담인물그림책을 집에 들인지 오래 되었는데

게임은 처음 펼쳐보았네요.

늘 바쁘다는 핑게로 여진이에게 소홀해지는것 같아 다시한번 마음 추스리려는 뜻으로

신나게 카드놀이한판!!!ㅎㅎㅎㅎ

 

이 게임은 꿈담인물책을 모두 읽어야만이 이길수 있는 게임인것 같아요^^

아직도 여진이는 꿈담인물그림책 모두 다 읽지는 않았지만

게임을 하기에는 충분할 정도의 실력이었네요

인물놀이카드는 마치 윷놀이게임과 같았어요^^

단순한 게임이어서 여진이도 아주 즐거워했답니다.

 

주사위를 던져서 카드를 뽑아서

많은 카드를 가지게 되는 사람이 이기는 인물놀이카드 게임이예요

카드를 뽑아서 뽑은 카드의 질문에 맞추면 그 카드를 가져가는 게임이지요.

 

첫번째 게임은 여진이 승!!!

 

카드를 뽑았는데 카드의 질문에 답을 못하면 다시 카드속에다 끼워넣는답니다.

 

두번째 게임은 엄마 승!!!

풀죽은 우리 딸랑구...

누굴닮아 승부욕이 일케 강한지...

삐져서 울고 있는 우리 딸랑구님이네요.ㅠㅠㅠㅠ

상당히 즐거운 게임이었지만 여진이가 패하게 되서 기분이 썩 좋지않았지만

다음에 또 하자는 말에 급 반색을 하는 단순한 여진이 땜에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저물어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