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고을참외농장/농장일기

<성주참외> - 더위에 더 강한 성주참외

별고을댁 2012. 7. 14. 14:26

지난겨울에 추위에 견디지 못하고

죽었던 참외순들을 뽑아내고 다시 후작농이라고 나오는 여름철 참외를 다시 심었드랬습니다.

지금 그 참외를 별고을참외농장에서는 수확하고 있네요^^

근데 요놈의 참외가 커도 너무 큽니다.ㅠㅠㅠ

보이시나요?

여진이 얼굴보다 더 큰 참외들을...

한개 먹으면 배 터질것 같다는.ㅎㅎㅎㅎㅎ

그래도 맛나요^^

지금 나오는 참외들보다도 과육도 더 두껍고 당도도 높고...

그렇네요^^

 

참외따다가 아빠랑 또 싸우게 된 여진이....

아빠랑 게임하다가 여진이가 지는 바람에 삐쳐서 저러고 있슴돠....ㅠㅠㅠㅠ

아이한테 한치 양보도 해주지 않고 게임에 열중하는 아빠나...

게임에 졌다고 삐치는 딸이나...

에효~~~~

 

-----------------------------------------

별고을참외농장에서는 아주 맛난 참외를 판매하고 있네요

참외구입하러 가 봅세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