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주참외 - 별고을성주참외 오늘 첫 수확하는 날

별고을댁 2013. 3. 8. 08:32

안녕하세요, 성주참외, 별고을성주참외농장의 별땅마님이예요^^

 

오늘은 성주참외, 별고을성주참외농장의 참외를 첫 수확하는 날이랍니다.

지난 10월 추석부터 오늘까지 땀흘리며 열심히 일궈온 참외농사를

드디어 오늘 첫 수확하는 날이랍니다.

저희 부부의 마음이 어찌나 뿌듯하던지요^^

 

아직 조금 덜 익은 참외도 있구요. 

 

별고을참외농장의 성주참외를 이제는 얼른 따줘야 하는 샛노란 참외도 있답니다. 

 

 노란 참외가 주렁주렁 열렸있네요

사실 추운겨울을 이겨낸 참외순들을 위해서라도 참외열매를 많이 열리게 하면 안되는데

올해는 유난히도 많이 참외가 열렸어요^^

 

조금은 색깔이 희뿌연것도 있지만 첫 참외라서 그럴거예요^^

저희가 늘 첫 참외는 색깔이 좀 그렇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이렇게 예쁜 샛노란 색깔의 참외도 있답니다.

색깔이 너무 고와서 눈이 부셔요

황금빛 유혹에 푸욱~~~ 빠질것 같은 예감.....ㅎㅎㅎㅎ

 

성주 별고을참외농장의 농장지기....

오늘은 정성을 다해서 참외를 따는 우리 옆지기예요^^

비장한 표정의 우리 옆지기..ㅎㅎㅎㅎ

 

참외를 따서 요모조모 살펴보는 옆지기예요

오늘은 유난히도 참외를 따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참외를 히나하나 따서 살펴보고 모양이나 색깔, 생김새를 잘 살펴보곤 했답니다.^^

 

히히히 오늘 별고을참외농장에서 수확한 샛노란 성주참외예요^^

그동한 힘들게 땀흘리며 일해왔던것이

지금 이순간 만큼은 모두가 사라지고 기쁨과 풍요만이 넘쳐나네요

 

오늘 하루는 참 보람있는 하루였어요

별고을참외농장의 성주참외를 첫 수확하는 날....

뿌듯한 시간이였지요.

 

자, 이제부터 성주참외는 정말정말 시작이예요

지금부터 7월까지는 빡시게 하루하루를 보내겠지만

우리들의 땀의 결실인 노랑 참외를 위해서 오늘도 열심히 일해보렵니다.

별고을참외농장의 일꾼들 다시 아자아자 화이팅!!!!